애플페이 사용법

생활정보 2023. 3. 21. 22:06

애플페이는 미국의 애플이 개발한 모바일 지불 시스템으로, 2014년 미국에서 출시되었습니다. 그 후, 국내에서는 소문만 무성했던 애플페이가 드디어 2023년 3월 21일 한국 시장에 출시되어 국내에서도 사용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애플페이 카드 등록 바로 가기

 

 

애플페이는 애플 기기에서 페이 기능을 활용해 실물카드 없이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패드, 맥(MAC) 등 애플 기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애플페이를 사용하면 카드를 지니고 다니지 않아도 되고, 결제 시스템이 간단하여 결제 과정이 매우 빠릅니다.

 

애플페이

 

현재 국내에서는 현대카드만 등록 가능하며, 등록 방법은 '지갑' 앱을 이용하는 방법과 '현대카드' 앱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애플페이

 

지갑 앱을 이용하여 등록하는 방법은 지갑 앱 실행 후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 지갑에 추가 선택 후, 현대카드 앱 실행 후 등록할 카드 선택 후 지갑에 추가하면 됩니다.

 

애플페이

 

'현대카드' 앱을 이용하여 등록하는 방법은 현대카드 앱 실행 후 메인 화면에서 Apple Pay 선택 후, Apple Pay에 카드 추가 선택 후, 등록할 카드 선택 후 지갑에 추가하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 카드 등록 후 등록 완료 문자 수신을 기다려야 이용 가능한 매장에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매장은 애플페이 마크가 있는 곳이며, 결제 시스템이 간단하여 많은 매장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애플페이애플페이애플페이

 

애플페이 사용 시 주의할 점으로는 등록한 카드가 유효한지, 지갑 앱이나 '현대카드' 앱이 최신 버전인지, 사용 가능한 매장이 애플페이 마크가 있는지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사항들을 잘 확인하고 이용하면 애플페이를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해당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지갑 앱 실행 후 결제하는 방법과 측면 버튼 두 번 클릭 후 페이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인증 후 결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애플페이애플페이애플페이

 

애플워치를 이용하여 결제를 할 수도 있으며, 해당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애플 워치 측면 버튼을 두 번 클릭하고 카드 선택 후 카드 리더기에 가까이 대고 있으면 됩니다.

 

애플페이는 애플 기기 사용자들의 편리한 결제를 위해 출시된 서비스입니다. 이용 방법이 간단하고, 결제 시간이 짧아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애플페이를 이용하여 편리한 생활을 즐겨보세요!

 

애플페이애플페이애플페이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게시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애플페이 카드등록 및 아이폰 애플워치로 결제하는 방법 - 오늘사용법

소문만 무성했던 애플페이가 드디어 국내에 출시됩니다. 애플은 23년 3월 21일 한국 시장의 애플페이 출시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국내에서 사용가능한 카드는 현재로써 현대카드만 사용할 수 있

5neul.kr

위로올라가기
❌ 컨텐츠 및 스킨 도용 금지!